20220520

【歌詞翻譯】생각의 여름 (Summer of Thoughts) - 착륙 著陸 (Landing) (feat. 김사월 Kim Sawol)



歌詞|박종현


너는 새이고 하루는 바다이고
你是飛鳥 一天是海洋
우리는 서로에게 하나뿐인 뭍
我們是彼此唯一的陸地
너는 부서지고 하루는 불어오고
你破碎了 一天吹送了過來
우리는 서로에게 하나뿐인 품
我們是彼此唯一的擁抱
너는 내려앉고 나는 팔벌리고
你降落下來 我張開雙臂
우리는 서로에게 하나뿐인 숨
我們是彼此唯一的氣息
나는 떠오르고 너는 손흔들고
我浮了上來 你揮了揮手
너는 내려앉고 나는 팔벌리고
你降落下來 我張開雙臂
너는 새이고
你是飛鳥
너는 떠오르고 너는 부서지고
你浮了上來 你破碎掉
나는 손흔들고 하루는 불어오고
我揮了揮手 一天吹送了過來
나는 내려앉고 나는 새이고
我降落下來 我是飛鳥
너는 팔벌리고 너는 팔벌리고
你張開雙臂 你張開雙臂 
우리는 서로에게 하나뿐인 숨
我們是彼此唯一的氣息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