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23

【歌詞翻譯】이랑 李瀧 (Lang Lee) - 그 아무런 길 無論哪條路 (Any Way)



歌詞|李瀧
⠀ 

왜 사람들은 일찍 돌아가지 않는지
為什麼人們不早點回去呢
왜 모든 사람들이 나와 있고 싶어 하는지
為什麼人們都想要與我在一起呢
왜 나는 거절하지 못하고 일을 벌리는지
為什麼我拒絕不了又把事情弄大呢
결국 내가 원하는 건 이루지도 못하고
結果搞到我渴望的實現不了
왜 모든 일이 끝나도
為什麼即使一切都結束了
우리는 함께가 아닌 건지
我們也不會在一起呢
왜 내 방과 니 방은 따로 떨어져 있는지
為什麼我的房與你的房分隔兩地呢
너랑 나랑의 거리는 왜 그대로인지
你與我的距離為什麼依然如此呢
왜 여전히 그-대로인지
為什麼仍舊 如 此
왜 그대로인지 왜 그대로인지
為何如此 為何如此
왜 그대로인지 왜 그대로인지
為何如此 為何如此
왜 사람들은 일찍 돌아가지 않는지
為什麼人們不早點回去呢
왜 모든 사람들이 너와 있고 싶어 하는지
為什麼人們都想要與你在一起呢
왜 너는 거절하지 못하고 그저 웃어주는지
為什麼你拒絕不了 就只是笑著呢
결국 니가 원하는 건 이루지도 못하고
結果搞到你渴望的實現不了
너와 함께 걷던 그 아무런 길을
與你一起走過的任一條路
너와 함께 걷던 그 아무런 길을
與你一起走過的任一條路
걷고 싶다 아아 걷고 싶다 아아
我都想經過 啊啊 我都想經過 啊啊
걷고 싶다 아아 걷고 싶다 아아
我都想經過 啊啊 我都想經過 啊啊
하나 둘 셋 넷
一 二 三 四
둘 둘 셋 넷
二 二 三 四
하나 둘 셋 넷
一 二 三 四
둘 둘 셋 넷
二 二 三 四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