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1

【歌詞翻譯】민수 Minsu - 생일 노래 生日歌 The Birthday Song



作詞|Minsu





내가 사랑하는
我所愛的你
네가 태어난 날에
誕生的這天
난 노랠 불러 주고파
想要為你唱一首歌
너 옆에 있어 주고파
想要待在你的身邊
내가 사랑하는
我所愛的你
네가 태어난 날은
誕生的這天
시원한 바람과 따뜻한 딱 너 같은 날이네
是擁有涼爽的風又溫暖的日子 就像你一般
해줄 수 있는 건 없지만
縱使沒能為你做點什麼
내 마음은 누구보다 진심이야
但我比任何人都要來的真心
태어나줘서 고맙고
感謝你的出生
내게 와줘서 고마워
感謝你向我走來
너의 생일에 노래할 수 있어 기뻐
能在你的生日為你歌唱 很開心
내가 사랑하는
我所愛的你
네가 태어난 날에
誕生的這天
둘이 소소한 하루를 보낼 수밖에 없지만
即使兩人只能過著微小的一日
그래도 기뻤으면 하고
也希望你開心
네가 웃었으면 하고
希望你能有笑容
어렸을 때의 생일처럼
就像小時候的生日一樣
해줄 수 있는 건 없지만
縱使沒能為你做點什麼
내 마음은 누구보다 진심이야
但我比任何人都要來的真心
태어나줘서 고맙고
感謝你的出生
내게 와줘서 고마워
感謝你向我走來
너의 생일에 노래할 수 있어 기뻐
能在你的生日為你歌唱 很開心
스물일곱 번째
第二十七個生日
생일을 축하해
生日快樂
오늘 어디로 가고 싶니
今天想去哪裡呢
나와 보내는 세 번째
與我一起過的第三個生日
생일을 축하해
生日快樂
오늘 뭐가 하고 싶니
今天想做什麼呢
내가 사랑하는
我所愛的你
네가 태어난 날에
誕生的這天
난 노랠 불러 주고파
想要為你唱一首歌
너 옆에 있어 주고파
想要待在你的身邊
내가 사랑하는
我所愛的你
네가 태어난 날은
誕生的這天
시원한 바람과 따뜻한 딱 너 같은 날이네
是擁有涼爽的風又溫暖的日子 就像你一般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