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07

【歌詞翻譯】Colde (콜드) - 시 詩 (Shhh)



作詞|Colde (콜드)


이 노랜 작은 시
這首歌是小小的詩
나의 깊은 마음 밑 속에 자리 잡은 뒤
在我心底深處深植之後
너를 사로잡는 시
俘虜了你的詩
이 노랜 작은 시
這首歌是小小的詩
너의 깊은 마음이 이렇게 변하지 않게
使你的深情不會就此改變
너를 사로잡는 시
俘虜了你的詩
이건 나의 시
這是我的詩
이건 나의 시
這是我的詩
이건 나의 시
這是你的詩
이건 나의 시
這是你的詩
흘러가는 대로
順其自然
흘러가는 대로
随波逐流
흘러가는 대로
順其自然
흘러가는 대로
随波逐流
하늘 아래서 난 증명해
天空之下我會證明
자유 안에서 난 늘 항해
自由之中我總在航行
글을 남겨 내 삶에 관해
留下關於我生命的文字
역사가 될게 분명해
顯然會成為歷史
향기 모를 것을 거두어
取得未知香味的東西
비로소 새로이 얻게 될 시야
才擁有了新的獲得
악취 가득한 현실의 거울에서
在滿盈惡臭的現實鏡裡
적어내려갔던 시가 날 살아갈 수 있게 해
寫下來的詩 讓我活了下來
날 계속 살아갈 수 있게 해
讓我能繼續活下來
나를 사랑할 수 있게 해
讓我能夠去愛
너의 눈을 뜰 수 있게 해
讓你的雙眼能夠睜開
이 노랜 작은 시
這首歌是小小的詩
나의 깊은 마음이 이렇게 변하지 않게
使我的深情不會就此改變
이 노랜 작은 시
這首歌是小小的詩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