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8

【歌詞翻譯】파란노을 Parannoul - 아름다운 세상 美麗的世界 Beautiful World



作詞|Parannoul


만약 이 세상이 전부 누군가의 또다른 꿈이었다면
如果這世上的一切只是某個人的另一個夢
언젠가 깨어나게 될때 나는 지금과는 달라져있을까
總有一天醒來時 我會和現在有什麼不同嗎
자신의 망상에 갇힌 채 현실을 제대로 바라보지 못하는
困縛於自身的妄想 無法好好地正視現實
한심한 꼴로 돌아다녀 또다시 두 눈과 두 귀를 막아버려
以寒酸的樣子到處兜轉 再次遮住我的雙眼及兩耳
"언젠가는 잘될꺼야 언젠가는 빛날꺼야"
「總有一天會變好的 總有一天會發光的」
세상살이와 멀어져가는 내 자신이 너무나 역겨워
厭惡與世人逐漸遠離的我自己
다가올 미래가 두려워 또다시 똑같은 실수를 반복해
畏懼即將靠近的未來 又再次重複相似的錯誤
"언젠가는 잘될꺼야 언젠가는 빛날꺼야"
「總有一天會變好的 總有一天會發光的」
(네가 날 지켜줘)
(你守護著我)
나의 비참한 모습을 아무도 보지않았으면
要是我悲慘的樣子 任誰也看不見就好了
나의 수많은 실패를 누구도 보지않았으면
要是我無數的失敗 任誰也看不見就好了
나의 어리고 멍청했던 날들은 사라져줬으면
要是我年幼愚昧的日子 能夠消失就好了
나의 소중한 인연들 이제는 추억속으로만
我那些珍貴的緣份 現僅存於我的回憶中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