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7

【歌詞翻譯】새소년 SE SO NEON - 눈 雪 Winter



作詞|So!YoON! (황소윤)


사랑 나는 멀리 이곳에
愛 我在遙遠的這個地方
돌아가지 않아
將不再返回
우스운 말이지만
雖然是荒唐的話 但是
자 여기 소란스러운 내 맘
來 這裡是我喧鬧的內心
사랑 나는 아직 어둠
愛 我仍然身處黑暗
가여이 여기어주오
我請求你的憐憫
미안한 말이지만
雖然是感到抱歉的話
저기서 잠시 기다려줄래요
但你可以稍微在那等我一下嗎
어디로 숨어볼까
我要躲藏到哪呢
나는 꼭 겨울 같아
我就像是冬天一般
하얗고 차가웁게
雪白又冰冷
너의 마음을 보네
我看見了你的內心
어디로 도망갈까
我要逃向何方呢
나는 꼭 겨울 같아
我就像是冬天一般
하얗고 차가웁게
雪白又冰冷
너의 마음을 보네
我看見了你的內心
사랑
내 마음 흰 눈 같이
我的心就像白雪
네가 지나간 걸음 걸음
你經過的一步一步
찍힌 발자국 여기에 여기에 깊게
腳步深深留印在這裡
겨울은 또 봄을 외면해 버린
冬天又背向了春天
너무 많이 쌓인 눈
堆積了太多的雪
어디로 숨어볼까
我要躲藏到哪呢
나는 꼭 겨울 같아
我就像是冬天一般
하얗고 차가웁게
雪白又冰冷
너의 마음을 보네
我看見了你的內心
어디로 도망갈까
我要逃向何方呢
나는 꼭 겨울 같아
我就像是冬天一般
하얗고 차가웁게
雪白又冰冷
너의 마음을 보네
我看見了你的內心
사랑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