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26

【歌詞翻譯】BewhY 비와이, Simba Zawadi 심바 자와디 - David N Elijah



作詞|BewhY, Simba Zawadi


다시 오실 나의 그리스도
將再次到來 我的耶穌基督
깨어 맞이할 내 그리스도
將清醒迎接 我的耶穌基督
다시 오실 나의 그리스도
將再次到來 我的耶穌基督
깨어 맞이할 내 그리스도
將清醒迎接 我的耶穌基督
다시 오실 나의 그리스도
將再次到來 我的耶穌基督
깨어 맞이할 내 그리스도
將清醒迎接 我的耶穌基督
다시 오실 나의 그리스도
將再次到來 我的耶穌基督
이미 승리 된 싸움 나와
從已勝利的戰鬥出來
이제 다음 위대한 계획으로 땡겨
現在下一步受偉大的計劃吸引
네가 자버릴 내일의 잠
你將睡去的明天
패션은 신의 가호
流行是神的庇佑
죽어버린 니네 가오
已死去的是你們的虛勢
내 잔의 밑엔 당신의 말 마치 인앤아웃
我酒杯底部是你的話語 好似“in and out”
테잎 커팅해 새 시대 몇 장의 지폐가
切去錄音帶 新世代的幾張紙幣
네 영혼을 적실걸 믿었다면 이제 나의
若相信它會沾濕你的靈魂
마른 입에서 쏟을 예언들이
現在從我乾涸口中所傾吐的預言
네 귀에 들리길 기도해
我祈禱它能被你聽見
메말라버릴 너의 미래엔 시대 를 정복할 입
在你將貧瘠的未來中 這嘴將征服世代
날 지은 자가 은혜로 내게 다시금 베풀어 주신
造出我之人 再次施予我恩惠
권능의 소리로 만드는 나의 시음
給我權力的聲音 造出我的試飲
시험 안에서 춤을 춰
在試驗中跳著舞
전능자가 있어 바로 내 뒤엔
全能者就在我的身後
잠시 내 아버지의 뜻을 위해서
暫且為了我父親的意志
쫓긴대도 난 비겁한 적 없어
即使被追趕 我也不曾卑怯
너에게 중지를 올릴 땐
在向你舉起中指時
시건방졌던 것만 지적한 넌 꺼져
僅指責我曾傲慢的你 滾開吧
끈질긴 목숨줄이 내 체인 목에 걸렸어
堅韌的一條生命 我的項鍊掛上脖子
어렸던 날의 영광을 넘어
度過小時候日子的榮光
더 위의 것을 쫓아
追逐更之上的事物
믿음으로 받은 역사를 세상이 기록하지
世界紀錄著被信任的歷史
내일을 어제처럼 대하네
如昨日般面對著明天
미래를 추억해
追憶著未來
나는 이겼고 이뤘다네
我克服並有所實現
당신의 이름 앞에 꿇지 않는 자들
在祢名字之前 沒有下跪的人們
그들이 머릿수만큼 강한 거라 믿는다면
若他們相信他們如人數般強悍
혼자서도 맞서지 그거면 돼 당연히
我即使獨自一人也對抗著 那樣當然便行
두렵다는 감정이 없어 예외는 우리 아버지
沒有害怕的情緒 除非是對我們的父親
나 역시 받았지 아버지 자비하심
我確實收到了 父親的慈悲
눈 감어지기 전까지
直到瞑目之前
한없이 자랑해 이게 내 값어치
也無悔的自傲著 這是我的價值
죄인이 받은 위대하신 긍휼과 섬김이
罪人所獲得的偉大體恤與奉獻
날 승리로 이끌어 나는 되었다 증인이
將我引領至勝利 我成了證人
수백명대 나 맞아 무모한 싸움이지
數百人對比我 沒錯 這是魯莽的戰鬥
살과 뼈로 하는 싸움일 때나 맞는 이치
以肉與骨而戰鬥時 所面對的道理
하나님이 불을 내려주실 때 나는 이미
上帝為我降下火焰之際 我早就已經
우상귀신의 종들을 벨 칼날을 갈 뿐이니
磨著要砍向偶像鬼神的利刃
말뿐인 네 교만은 내 앞에서 엎드려진다
你僅是言語的傲慢 在我面前伏首
깨어 있는 자는 예비해 마지막 때가 임박
醒著的人準備好了 最後的時節迫近
찬송하고 지혜로 다스리네 형제여
讚頌祂 以智慧治理 兄弟們
뒤에 오시는 이 위해 다스리네 형제여
為了從後方來的人而治理 兄弟們
이젠 눈이 뜨였담 내 곁에 앉아 형제여
現在睜開了眼 在我身旁坐下 兄弟們
세상의 싸움에선 난 죽지 않아 형제여
在世上的戰鬥中 我不會死 兄弟們
바라건대 내 아버지께서 날 산채로 데려가시길
願我的父親將我活生生地帶走
Range Rover와 닮은 불수레로
以與 Range Rover 相似的火輪
다시 오실 나의
將再次到來 我的
깨어 맞이할 내
將清醒迎接 我的
다시 오실 나의
將再次到來 我的
깨어 맞이할 내
將清醒迎接 我的
다시 오실 나의
將再次到來 我的
깨어 맞이할 내
將清醒迎接 我的
다시 오실 나의
將再次到來 我的
깨어 맞이할 내
將清醒迎接 我的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