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27

【歌詞翻譯】백예린 白藝潾 Yerin Baek - Bye bye my blue



作詞|구름, 白藝潾


난 왜 니가 가진 것들을
為什麼我會對你所擁有的
부러워하는 걸까
感到羨慕呢
감당하지도 못할 것들을
即使是我無法承擔的事物
손에 꼭 쥐고서
也緊攥在手裡
여기서 무얼 얼만큼 더
又想要在這裡
나아지고픈 걸까
把什麼變得多好呢
너도 똑같은 거 다 아는데
我知道你也是一樣的
내가 이기적인 걸까
但我就是自私的嗎
많이 가져도 난 아직 너 같진 않아
僅管擁有再多 我也仍與你不同
아픈 기억들 위로
在痛苦的記憶上
매일 혼자 걸어 난
每天獨自行走的我
아플걸 알아도
即使知道會疼痛
자꾸 마음이 가나 봐
也總是經常在意
그래서 자꾸 네게 욕심을 내나 봐
所以才經常對你產生貪念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我的 我的 我的你啊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即使光呼喚名字心也感到激昂
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
讓我 更加 更加 更加 滿盈
널 가득 안고 싶고 그래요
想將你滿懷擁抱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게 불안해서
對說想要說的話感到不安
너를 밀어내고서
所以將你推開
불편하게 만들어
讓你感到不適
듣고 싶은 말이 너무나 많은데도
即使想聽的話有非常多
바라지를 못하고
也無法盼望
마음 아프게 기다려
心痛地等待著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我的 我的 我的你啊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即使光呼喚名字心也感到激昂
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
讓我 更加 更加 更加 滿盈
널 가득 안고 싶고 그래요
想將你滿懷擁抱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