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17

【歌詞翻譯】신해경 Shin Hae Gyeong - 어떤날 某一天 Someday


作詞|Shin Hae Gyeong

그대는 마치 어떤 날 노래 같아요
你就像某一天的歌曲一樣
그런 날에는 자꾸만 그대 떠올라
在那樣的日子 老是想起了你
멀리 손짓하며 헤어질 땐 같은 마음일까?
遠遠比劃著 和分手時是相同心情嗎?
그대 슬퍼할 땐 나도 곁에서 눈물짓게 돼
你傷心的時候 讓我也在一旁掉下眼淚
다시 웃어준다면
若再次對我笑
나는 그대 맘에 슬픔 나눌테요
我會分擔你心中的憂傷
다시 안아준다면
若再次擁抱我
나는 그대 품에 웃음 띄울테요
我會在你懷中浮現笑容
이런 맘이에요 거짓말이 아냐
是這樣的心意 並不是謊言
멀리 손흔들며 눈물 지을 땐 어떤 마음일까?
遠遠揮著手 留著淚時是何種心情?
그대 슬퍼하면 나는 곁에서 떠날 수 없어
你傷心的話 我無法從你身旁離開
다시 웃어준다면
若再次擁抱我
나는 그대 맘에 슬픔 나눌테요
我會分擔你心中的憂傷
다시 안아준다면
若再次擁抱我
나는 그대 품에 웃음 띄울테요
我會在你懷中浮現笑容
다시 돌아간다면
若你再次回頭
나는 그대 맘에 슬픔 나눌테요
我會分擔你心中的憂傷
다시 안아준다면
若再次擁抱我
나는 그대 품에 웃음 띄울테요
我會在你懷中浮現笑容
그런 날이 오면
那樣的日子若來臨
모두 전할게요
我會將一切傳達給你

沒有留言:

張貼留言